Category: lee sunny

SNSD 12th Anniversary Message from Sunny: Time…

SNSD 12th Anniversary Message from Sunny: Time SNSD & SONE have spent is already 12 years~!! Wow~💕 Going forward, let’s be the cause of happiness for each other like we are now~!! Congratulations, thank you (trans.)

jj00jjoo: 내가 좋아하는 이들💕😍 #내동생 @515sunnyday #세상…

jj00jjoo: 내가 좋아하는 이들💕😍 #내동생 @515sunnyday #세상성격좋은 @kwunhyuksoo #힐링수다 #시간가는줄몰라 #신사525 #신사동맛집 #가로수길맛집 #권혁수가게 #권혁수 #써니 #디저트도굿 #먹스타그램 #일상 #한여름 신사525는 시원하네🌿

Photo

Photo

뽀뽀귀신 #후추

뽀뽀귀신 #후추

#공주 는 #알밤막걸리 만 유명한줄!! 오해해서 미안했습니다 #밤라떼 #짱맛탱!!!…

#공주 는 #알밤막걸리 만 유명한줄!! 오해해서 미안했습니다 #밤라떼 #짱맛탱!!!!!!!!!🤩

어제 방송한 #놀라운토요일 #도레미마켓 보셨나용~?? 너무너무 재밌었어요!!!!

어제 방송한 #놀라운토요일 #도레미마켓 보셨나용~?? 너무너무 재밌었어요!!!!

soostyle83: 여자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댔지?그건 틀린말은 아니야😏😏…

soostyle83: 여자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댔지?
그건 틀린말은 아니야😏😏😏
나의 비밀친구 써니와… 예원이까지 합체😆
뿌시자아아아~~~😆
.
.
🙄@kwunhyuksoo 혁수야… 너 없음 어떡하냐구…. 피자가 너무 맛있다구🍕
.
.
#신사525

Photo

Photo

emptypd819: 추억 폴더에 넣자^^ 조금 머뭇대는 마음에 뒤적거리기만 하…

emptypd819: 추억 폴더에 넣자^^ 조금 머뭇대는 마음에 뒤적거리기만 하다가 오늘에서야… 프로그램 시작할 때는 느낄 수 없지만 끝나면 쓰나미처럼 밀려오는 이 기분 휴~~ 연출이었든 CP였든 자식 같은 마음은 어쩔 수 없나보다 #쉘위치킨 10부작 #잘했다 #잘끝났다 #더하고싶다 #김준현 #이규한 #써니 #류태환 #박서하 잘 살고 있다가 또 만납시다. 고생많았던 #프로섬 제작진과 현장 안팎의 스탭들, @dongwoo_dak @charmfre_official #cnttech @dalicious.co 관계자, 그리고 레시피 원작자, 그리고 드러나지 않게 물심양면 애써주신 수많은 손길과 시청자에게 감사드립니다.

chef_peian: #머리크기 #피셜 … 제가 큰게 아닙니다 써니…

chef_peian: #머리크기 #피셜 … 제가 큰게 아닙니다 써니씨가 작은거에요…😆
#버거진짜맛있음 👍
.
.
.
#진짜팬이에요 #소녀시대 #써니 #사심셀카 #중식요리사 #중식셰프 #주배안셰프